* 인벤토리, 장착

 

- 슬롯 관련(장착 슬롯, 인벤토리)

 

* Inventory Gui 부모 객체에 따라 크기 조절되도록 구현
* Inventory Gui 상수 값(CommonConstant)에 따라 자동으로 레이아웃을 만들어서 슬롯을 배치하도록 구현
* Inventory와 Backpack 연결 후 서버, 클라이언트 정보 갱신
* Inventory 정보를 서버, 클라이언트 동기화 되도록 구현

* EquipSlots Gui 부모 객체에 따라 크기 조절되도록 구현
* EquipSlots Gui 상수 값(CommonConstant)에 따라 자동으로 레이아웃을 만들어서 슬롯을 배치하도록 구현
* EquipSlots 정보를 서버, 클라이언트 동기화 되도록 구현
* Inventory, EquipSlots Gui 단축키 바인딩
* 아이템 장착시 리플리케이션 순서 문제 해결
  => 이벤트 도중에 EquipSlots 갱신 패킷을 보냈더니 해당 Tool이 갱신되지 않은 상황
  => 이벤트를 바인딩하여 처리하지 않고 리플레케이션이 완료되면 패킷을 보내 처리하도록 한다.
* Unequip 로직 Equip로직과 비슷한 시퀀스로 변경
* 방어구 장착 시 메시 데이터 본에 붙여서 같이 시뮬레이션 되도록 작업(Tool 하위 구조 설계)

* Tooltip Gui 부모 객체크기에 따라 조절되도록 구현
* Tooltip에서 해당 Tool의 ToolGameData기반으로 출력
* Tooltip에서 슬롯과 Tool 종류에 따라 적절한 버튼이 나올 수 있도록 구현
* Tooltip에서 버튼에 따라 적절한 요청할 수 있도록 버튼에 요청 함수 바인딩
* Tooltip에서 클라이언트에서 Tool 장착 요청 처리
* Tooltip에서 클라이언트에서 Tool 장착해제 요청 처리
* Tooltip에서 클라이언트에서 Tool 선택 요청 처리
* Inventory, EquipSlot 닫을 때 Tooltip도 닫히도록 구현

 


- 공통

 

* EquipSlots, Inventory, PlayerStatisic 등을 위한 서버와 클라이언트에 저장소 확보와 저장소 구조 설계
* 서버 클라이언트 패킷 구현부 분리

 

 

- 영상

 

 

 

- Github

 

https://github.com/HwangJeongIn/ProjectR

 

GitHub - HwangJeongIn/ProjectR: Roblox Battle Royal

Roblox Battle Royal. Contribute to HwangJeongIn/ProjectR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.

github.com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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