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 중간 완료된 작업(기록용)
- 입력
* 클라이언트에 KeyBinder 추가, 특정 키에 대해서 기능을 바인딩할 수 있도록 인터페이스 제공
- 게임 데이터
* 클라이언트 Gui에 모든 정보를 패킷을 통해 받으면 네트워크 성능이 안좋다고 판단하여 어쩔 수 없이 클라이언트에도 일부 게임 데이터 공개, CommonGameDataManager를 공용, ServerGameDataManager를 서버 전용으로 사용
* 클라이언트에서 적절하게 데이터를 읽어서 Gui로 띄울 수 있도록 기본적인 정보는 클라이언트에서 가지고 있도록 결정
* CommonGlobalStorage에서 공용 정보(방어구, 무기 장착 정보 / 인벤토리 정보 / 플레이어 능력치 합산 정보) 제공
기본적으로 서버의 ServerGlobalStorage에서 갱신된 것을 클라이언트로 통보하는 형식으로 설계
* ClientGlobalStorage에서 QuickSlot 등록, 해제, 퀵슬롯간 스왑 기능 제공
클라이언트 전용으로 서버는 퀵슬롯을 모르고 클라이언트에서 쿽슬롯에 있는 아이템 사용 요청만 받는다.
- UI
* 월드 객체 툴팁 UI(빌보드), 마우스에 타겟팅되는 도구(무기 방어구)의 정보를 띄워주는 기능 구현
* 일반 툴팁 UI 작성 완료
* EquipSlot, Inventroy UI 작성 완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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